home > >

NEWS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MAXFC보도자료] MAX FC 22 in 사천 전 대진표 공개 및 포스터 발표

MAXFC22-포스터.png

국내 최대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가 경남 사천에서 열릴 'MAX FC 22 in 사천대회의 전경기 발표와 포스터 공개했다입식 격투기의 상징 ‘밸트 콜렉터’ 김상재 선수가 출전하여 주목을 끈 이번 대회는 MAXFC 밴텀급과 슈퍼미들급의 챔피언 결정전을 포함한 총 4경기의 맥스리그와 준프로들의 무대인 퍼스트리그 5경기그리고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숨죽이며 꿈을 키워온 신인들의 무대 36경기로 결정됐다특히 이번 대회는 메인경기가 1경기부터 시작된다.

4경기는 장준현(20.평택청북정심관)과 정용우(30.청주그랑프리엑스짐)의 웰터급 랭킹전으

로 결정됐다. 28전의 배테랑 장준현 선수와 이에 맞서는 7전의 정용우 선수는둘 모두 KO승으로 경기를 끝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다소 전력차이가 있어 보이는 이번 매치에 대해열세인 정용우 선수는 “하루 강아지는 원래 범이 무서운지 모른다긴장되거나 그런 건 없다다윗도 골리앗을 이겼다 KO승으로 이기겠다.”고 소감을 밝혀 관계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3경기는 최근 떠오르고 있는 여성부 핫루키 이혜민(26.구성강성짐)과 최수인(26.인천 정우관)의 여성부 랭킹 결정전으로 결정됐다. MAXFC 관계자는 “두 선수 모두여성 선수임에도 각각 ‘대장부’, ‘블랙맘바라는 별칭을 갖고 있어화끈한 경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MAX 리그의 첫 무대를 장식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매치다.”고 밝혀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혔다.

 

2경기는 밴텀급 챔피언 김상재(33.진해정의회관)와 황효식(33.인천정우관)의 타이틀전으로 결정됐다별다른 설명이 없어도 누구나 인정하는 국내 입식격투기 경량급 최강자 김상재 선수가 밴텀급 챔피언 벨트를 놓고서 황효식 선수와 격돌한다두 선수 모두각각 55, 33전의 베테랑 선수인 만큼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수준급의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이징스타 황효식 선수와 국내 최강자 김상재 선수의 경기 결과에 따라 입식 격투기계의 신구의 교체가 이루어질 수도 있어귀추가 주목된다.

1경기는 정성직(32.서울PT365)과 김현민(36.서울싸비짐)의 슈퍼미들급 챔피언전으로 결정됐다이번 'MAX FC 22 in 사천대회의 대미를 장식할 두 선수의 이번 매치는과거 한 차례 격돌한 전적이 있어 격투 팬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MAXFC 슈퍼미들급 챔피언인 정성직 선수는 “과거 김현민 선수에게 한차례 패한적이 있어 이번 경기를 이기기 위해 정말 집중하고 또 노력하고 있다. MMA 베이스인 김현민 선수와의 경기를 대비해 코리안좀비MMA 체육관에 나가서도 운동을 하고 있다.”고 경기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김현민 선수 또한 “과거 정성직 선수와 한 차례 격돌했을 때 제가 이긴전적이 있지만만족스럽지 못했다이번 타이틀전을 빌어 둘의 승부를 확실히 매듭짓고 싶다.”며 경기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MAXFC 이용복 대표는 “먼저 대회 주최 단체인 사천시무에타이킥복싱협회 회장님이하 임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코로나19의 사태가 길게 이어지면서국내 입식격투기계가 너무 위축되었다이제 위드 코로나 시대가 도래했다. MAXFC도 움츠렸던 날개를 다시 펼 때가 되었다입식격투기를 사랑하는 전국의 지도자들선수들그리고 팬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경기를 준비하려고 한다기대해 달라.”며 긴 공백기를 깨고 새로이 MAXFC 대회를 준비하는 마음가짐을 밝혔다.

이번 'MAX FC 22 in 사천대회는 5회 사천시장기 전국 무에타이 킥복싱 선수권 대회와 함께 12 4일 경상남도 사천시 삼천포체육관에서 개최되며유튜브 채널 MAXFC를 통해 오후 12시부터 생중계된다.

 

MAX FC 22 IN 사천 5회 사천시장배 전국 무에타이,킥복싱 선수권대회

일시 : 2021 12 4 (맥스리그 오후 12

장소 : 경남 사천시 삼천포 체육관

중계 : 유튜브 채널 MAXFC

 

맥스리그 확정대진

1경기  [-85kg/슈퍼미들급챔피언 1차방어전정성직(서울PT365) VS 김현민(서울싸비짐)

2경기  [-55kg/밴텀급챔피언 1차방어전김상재(진해정의회관) VS 황효식(인천정우관)

3경기  [-52kg여성 밴텁급랭킹전이혜민(천안구성강성) VS 최수인(인천정우관)

4경기  [-70kg 웰터급랭킹전장준현(평택청북정심관) VS 정용우(청주그랑프리엑스짐)

퍼스트리그 18

1경기 –60kg 김석륜(17/청북정심관) VS 류창현(19/진주mma팩토리)

2경기 –70kg 지정환(24/부산동래팀매드) VS 김승현(30/천안강성신방통정)

3경기 –75kg 강정모(21/대구화랑) VS 강동묵(31/청주그랑프리엑스짐)

4경기 –75kg 양창원(24/청주팀버팔로) VS 조원태(25/부산다이아몬드짐)

5경기 –85kg 서형섭(23/해운대팀매드) VS 남지훈(25/서울합정싸비mma)